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신용카드 - 신한카드 래플(Raffle) 연회비, 월,분기마다 추첨 적립 등 혜택 정리

2023. 10. 2.
반응형

월마다 주가 연계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분기마다 당첨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신한카드 래플카드입니다. 다양한 혜택 확인하시고 신용카드 신청해보세요!

 

연회비

혜택

월마다 추첨 적립

 

신한카드 래플을 이용한 주가 연계 포인트 적립 혜택은 고객의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실적에 맞는 주식 가격구간에서 랜덤하게 추첨된 주식의 월말 종가만큼의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실적은 50만원부터 300만원 이상까지 네 구간으로 나뉘고, 추첨 주식 가격구간 역시 이에 따라 다양합니다.

 

주식 추첨은 국내 KOSPI/KOSDAQ 상장 전종목에서 이루어지나 일부 추첨에 부적합한 종목은 제외됩니다. 포인트 적립 기준은 실적기준월의 월말 종가이며, 개인별로 매월 랜덤 추첨됩니다.

 

만약 추첨주식 가격구간에 해당하는 종목이 없을 시, 해당 가격구간의 중간값에 해당하는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자세한 혜택 및 이용 조건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pLay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분기마다 추첨 적립

신한카드 래플 이벤트는 전체 회원이 분기별로 카드를 사용하여 축적한 이용금액의 0.1%를 적립재원으로, 자동응모 조건을 만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등급의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자동응모 조건은 분기 내 매월 30만원 이상 이용과 신한pLay 결제 1회 또는 신한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연결 및 유지입니다.

 

예를 들어, 1분기 적립재원이 1,000만원일 경우, 1등(30만 포인트) 당첨자 수는 총 재원의 10%를 30만 포인트로 나눈 값인 4명입니다.

 

포인트 적립은 분기별로 이루어지며, 상세한 당첨자 수는 공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등록월이 5월인 고객의 경우, 5월 말까지는 자동응모 조건을 만족한 것으로 보며,

다른 카드도 구경하기

파인테크(FINETECH)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 혜택, 마일리지 적립률, 연회비 등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1000원에 1마일 & 추가적립, 마일리지 플래티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