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신용카드 - DA@카드의정석 우리카드, 이용실적 무관 청구할인, 연회비, 혜택 정리

2023. 10. 10.
반응형

빵집, 병원, 동물병원, 약국, 미용실 등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에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리카드의 DA@카드의 정석 신용카드입니다. 혜택, 연회비 등 확인 후 신용카드가입까지 해보세요.

 

연회비

 

국내 5,000원, 해외 10,000원으로 저렴한 연회비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혜택

기본 Discount - 0.8% 기본 청구할인

모든 가맹점에서의 결제에 대해 할인한도 제한 없이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용결제를 이용하시면 0.8%의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체크 결제를 이용하실 경우 투인원 결제 서비스를 통해 0.5%의 캐시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오니, 결제 시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Discount - 0.5% 추가 청구할인

기본 0.8% 청구할인에 추가로 0.5%의 할인을 제공하여 총 1.3%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생활업종 결제 시 해당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시 0.5% 할인, 체크카드로는 0.2%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할인 대상 생활업종에는 음식점, 편의점, 병의원, 교통비, 미용 및 화장품, 항공 및 면세점 등이 포함됩니다. 반면, 무이자할부, 국세, 아파트관리비, 신차구매, 카드대출 등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투인원 결제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지정한 금액 이하의 결제는 체크로, 그 이상은 신용결제로 이루어집니다. 해당 서비스는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할인 및 제외 대상, 서비스의 상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국내 공항라운지에서는 MasterCard 브랜드로 발급된 카드 소지자에게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천, 김포, 김해 공항라운지에서 이 서비스를 월 1회, 연간 2회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를 발급받은 월과 그 후 3개월 이내에는 카드 사용 1건 이상이면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개월이 경과한 후부터는 전월에 카드로 국내에서 30만원 이상 사용한 경우에만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라운지 이용 5영업일 전까지 해당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인천공항 1터미널에는 '스카이허브 라운지'와 '마티나 라운지', 2터미널에는 '마티나 라운지', 'SPC', '라운지 L'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김포공항과 김해공항에는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나, '마티나 골드'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라운지 무료 이용의 전월 이용금액 조건에서는 국세, 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대학교등록금 등 특정 거래는 제외됩니다. 

다른 카드도 구경하기

파인테크(FINETECH)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 혜택, 마일리지 적립률, 연회비 등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1000원에 1마일 & 추가적립, 마일리지 플래티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