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BC카드 - BC 바로 에어 플러스 스카이패스, 1천원당 1마일리지, 1백만원당 200마일리지 적립 등, 연회비 혜택 정리

2023. 10. 10.
반응형

 

 

BC바로 에어 플러스 스카이패스는 1백마원을 사용하면 200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파격적인 카드입니다.

꼼꼼히 확인하시고 카드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까지 발부받아 현명한 소비하세요!

연회비

 

해외겸용, 국내전용 모두 19,000원입니다.

 

연회비는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혜택

1천원당 1스카이패스 마일리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카드 사용시 1천원당 1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기본 적립됩니다. 적립 마일리지는 결제월 대상 거래의 총액에서 일정 항목을 제외하고 계산되며, 이 값은 1,000원 단위로 나누어져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반올림 처리됩니다. 마일리지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에 적립됩니다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연회비, 제세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4대 보험, 학교납입금, 대학 등록금, 기프트카드 및 상품권 구매,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등 일부 항목은 기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보너스 적립: 1백만원당 200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카드 사용액 1백만원을 기준으로 200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추가적립합니다.

 

적립 계산 방식은 결제월의 총 결제금액에서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연회비, 제수수료/이자와 같은 보너스 적립 제외 항목을 제외한 후, 1,000,000원 단위로 나누어 소수점 첫째자리를 버립니다.

 

계산값에 보너스 적립 마일을 곱하여 마일리지를 적립하며, 이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에 적립됩니다.

 

카드 결제일 변경 시 보너스 적립 마일리지 계산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결제일 변경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이자할부 서비스 전국 모든 가맹점 2~3개월

전국의 모든 가맹점에서는 2~3개월 동안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상시 제공합니다.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경우 해당 금액에 대한 마일리지 기본 적립은 제외됩니다.

 

무이자할부 서비스는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가맹점에서만 가능하며, 일시불 거래를 후에 할부로 변경하려는 경우 추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다른 카드도 구경하기

파인테크(FINETECH)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 혜택, 마일리지 적립률, 연회비 등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1000원에 1마일 & 추가적립, 마일리지 플래티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