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기업은행 - 마일앤조이카드(대한항공) , 1,500원당 2~3마일리지, 추가 마일리지 적립 등, 연회비 혜택 정리

2023. 10. 10.
반응형

 

 

마일앤조이카드(대한항공)는 마일리지 적립은 물론 KTX,SRT 할인 및 공항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꼼꼼히 확인하시고 카드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까지 발부받아 현명한 소비하세요!

 

연회비

 

연회비는 30,000원입니다. 연회비는 조금 비싼편이지만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해줍니다.

 

혜택

마일리지 적립

 

기본적으로 국내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할 경우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추가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에서는 1,500원당 2~3마일리지를 받게 됩니다.

 

해외 가맹점에서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2마일리지가, 국내 가맹점(기내면세점 제외)에서는 3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해외 가맹점은 월 최대 2,000마일, 국내 가맹점은 월 최대 500마일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여행 할인 서비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KTX, SRT 일반석 승차권 10% 할인(연 2회)

여행 할인 서비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BC 투어멤버스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해외 호텔, 국내외 패키지 여행, 그리고 국내 호텔, 콘도, 펜션에서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48시간 이상 제주도 렌터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24시간 무료 서비스와 주요 골프장의 그린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C 투어멤버스 서비스는 BC카드 여행서비스 홈페이지나 콜센터를 통해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인 회원분들에게는 항공권 및 호텔, 액티비티 상품에 2%의 할인 혜택과 인천공항에서 무료로 아메리카노 커피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및 호텔 예약은 유니온페이 회원전용페이지에서 할인 적용을 위해 쿠폰 코드 입력과 함께 마일앤조이 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무료 커피 서비스는 제1, 제2여객터미널의 지정된 카페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국내.외 통합 연 2회)

다른 카드도 구경하기

파인테크(FINETECH)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 혜택, 마일리지 적립률, 연회비 등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1000원에 1마일 & 추가적립, 마일리지 플래티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