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우리카드 -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 최대 2마일리지 적립, 해외수수료 면제, 공항 라운지 지인까지 가능 등, 연회비 ,혜택 정리

2023. 10. 10.
반응형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는 최대 2마일리 적립, 해외이용수수료 0.3% 면제, 공항 라운지 지인1명까지 가능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꼼꼼히 확인하시고 카드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까지 발부받아 현명한 소비하세요!

연회비

 

국내, 해외 모두 연회비 39,0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연인, 부부가 함께 여행을 간다면 지인까지 공항라운지를 함께 이용할 수 있게 해주니 나쁘지는 않습니다. 더욱이 해외수수료 면제라는 강력한 장점도 더해져있습니다.

 

혜택

SKYPASS 마일리지 적립
이용금액 1천원당 SKYPASS 1마일리지 적립

 

SKYPASS 마일리지는 이용금액 1천원마다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적립 마일은 구분에 따라 국내외 가맹점에서는 기본적으로 1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월 적립한도 제한은 없습니다.

 

해외 가맹점에서는 기본 적립 마일에 추가로 1마일리지가 더 적립되는데 추가 적립의 월 한도는 1천 마일입니다. 추가적립한도는 본인과 가족카드 합산으로 적용되며, 한도 초과시 기본 적립만 제공됩니다.

 

예를 들면, 본인카드로 해외에서 50만원 이용 시 1,000마일이 적립되고, 가족카드로 70만원 이용 시 1,200마일이 적립됩니다. 해외 이용금액은 우리카드 전산상 해외매출로 분류되어야 적립이 가능하며, 매출표 접수일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해외수수료 면제
국제브랜드사 수수료 1% 면제
해외이용 수수료 0.3% 면제

해외에서 카드 사용 시 국제브랜드사의 수수료 1%와 해외이용 수수료 0.3%가 모두 면제됩니다.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로 결제 시 추가적인 수수료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에서 결제 시에는 현지 통화로 결제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더 유리합니다. 

국내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는 연 2회 제공되며, 동반 1인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전월 국내 가맹점에서 5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에게 제공됩니다.

 

카드 사용 개시월에 해당 금액을 달성하면, 다음 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에서 가능하며 각 공항마다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다르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혜택 및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다른 카드도 구경하기

파인테크(FINETECH)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 혜택, 마일리지 적립률, 연회비 등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1000원에 1마일 & 추가적립, 마일리지 플래티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