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하나카드 - Mile1 하나카드, 인천공항 라운지, 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이스타,에어서울,에어부산 마일리지 적립 등, 연회비, 혜택 정리

2023. 10. 16.
반응형

Mile1 하나카드는 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이스타,에어서울,에어부산 같은 저가형 항공사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꼼꼼히 확인하시고 카드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까지 발부받아 현명한 소비하세요!

연회비

 

국내전용/국내외겸용 20,000원 (기본연회비 20,000원 / 제휴연회비 0원)

 

혜택

UniMile 적립

 

구분 대상 적립 대상 가맹점 적립율 월 적립한도 적립횟수 지난달 실적
여행
(특별)
6대
저비용항공사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
이스타, 에어서울, 에어부산
1,500원당
45 UniMile
통합
10만
UniMile
없음
30만원
해외 해외 전가맹점
1,500원당
35 UniMile
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여행사/온라인여행대행사 하나투어, agoda, Expedia, hotels.com
일상 온라인 쇼핑 네이버쇼핑, 쿠팡, SSG닷컴,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1,500원당
15 UniMile
2만
UniMile
없음
일반 국내 국내 전가맹점 1,500원당
7 UniMile
없음 없음

 

UniMile은 저비용항공사(LCC) 6개사(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 시스템입니다. 이 포인트는 해당 항공사들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유료 서비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Mile1 카드로 하나페이 결제할 때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간편결제나 오프라인, 여행사를 통한 구매,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UniMile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5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합니다. UniMile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서비스

구분 가맹점 상세 제공횟수
인천공항
제 1여객터미널 스카이허브,
워커힐 마티나
통합
월 1회,
연 2회
제 2여객터미널 워커힐 마티나,
SPC, 라운지L

제 1여객터미널의 스카이허브 및 워커힐 마티나와 제 2여객터미널은 월 1회, 연 2회로 제한되어 있으며, 제 2여객터미널의 워커힐 마티나, SPC, 라운지L 또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이용 시 안내데스크에서 당일 탑승권, 여권, 및 Mile1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이용 횟수를 초과하거나 동반자와 함께 이용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마티나 골드와 같이 대상 라운지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위탁수하물 서비스

 

각 항공사별로 연 2회, 총 12회의 무료 수하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은 인천국제공항 출발 국제선에서 초과 위탁수하물 5kg을, 에어부산은 김해공항 출발 국제선에서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용 방법은 THE LOUNGE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한 후, Mile1 카드를 등록하면 서비스 통합 쿠폰이 자동 생성됩니다. 체크인 데스크에서 쿠폰과 Mile1 카드를 제시하면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UnionPay에서 제공하며, 국내외 겸용카드 발급 시에만 해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전용카드로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서비스는 본인의 위탁수하물 1개에 한하여, 무료 수하물 허용량을 초과한 5kg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동반인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만약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은 항공권을 구매하셨다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용 시 실물카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더 많은 혜택 및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다른 카드도 구경하기

파인테크(FINETECH)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 혜택, 마일리지 적립률, 연회비 등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1000원에 1마일 & 추가적립, 마일리지 플래티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