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기업은행 - BLISS.7 카드, 대한항공 1,500원당 1마일 & 최대 2마일 특벽적립, 동반자 1인 왕복 무료항공 이용 바우처, 등, 연회비, 혜택 정리

2023. 10. 16.
반응형

 

 

BLISS.7 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동반자 1인 무료항공 이용 바우처  등을 제공합니다. 꼼꼼히 확인하시고 카드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까지 발부받아 현명한 소비하세요!

연회비

 

Reward Program (항공마일리지적립 또는 포인트적립 중 택1)

Reward | 포인트적립
BLISS.7카드 이용금액에 대해서 TOP포인트 적립

국내에서 카드를 일시불 또는 할부로 사용할 때 매 1,500원당 10 TOP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특별한 혜택으로, 해외 사용 시에는 같은 금액에 대해 15 TOP포인트를, 국내 면세점에서의 이용 시에는 20 TOP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온라인 면세점에서의 구매는 특별 적립 대상에서 제외되며, 오직 기본포인트만 적립됩니다. 따라서, 온라인 면세점 이용 시에는 1,500원당 20 TOP포인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Reward | 항공 마일리지적립
BLISS.7카드 이용금액에 대해서 항공마일리지 적립

기본적으로 국내에서 카드를 일시불 또는 할부로 사용하면 1,500원당 1마일이 적립됩니다.

 

해외 사용 시에는 같은 금액에 대해 1.5마일을, 국내 면세점에서의 사용 시에는 더욱 높은 2마일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는 고객의 특별한 Needs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행과 레저를 위한 서비스로는 무료 주차, 공항철도 및 리무진 할인, 발레파킹,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해외 및 국내 여행 상품의 할인, 렌터카 서비스, 철도 승차권 할인 등이 있습니다.

 

미식가를 위한 Dining & Wine 부분에서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에서의 할인 및 적립 혜택, 무료 음료 제공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과 패션을 즐기는 고객님께는 신라면세점에서의 VIP 서비스,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며, Beauty & Spa에서는 설화수 샘플 제공, 호텔 및 브랜드 스파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문화와 생활에 관련된 서비스로는 영화 예매 할인, CGV 콤보, 무료 보험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생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혜택 및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다른 카드도 구경하기

파인테크(FINETECH)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 혜택, 마일리지 적립률, 연회비 등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1000원에 1마일 & 추가적립, 마일리지 플래티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