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우리카드 -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해외수수료 면제, 트래블 포인트 2.0% 적립 등, 연회비, 혜택 정리

2023. 10. 23.
반응형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는 해외수수료 면제, 트래블 포인트 2.0% 적립

등을 제공합니다. 꼼꼼히 확인하시고 카드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용카드까지 발부받아 현명한 소비하세요!

연회비

해외겸용(VISA) : 20,000원 (기본연회비 7,000원 + 제휴연회비 13,000원)

국내전용          : 20,000원 (기본연회비 7,000원 + 제휴연회비 13,000원)

혜택

트래블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 실적
구분 적립률 적립한도
40만원 이상
국내 1.00%
없음
해외 2.00%

트래블 포인트는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트래블페이 충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1포인트가 1원의 가치를 가집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양한 서비스 이용에 사용될 수 있지만, 아파트 관리비, 정부지원금, 교육비, 공과금 등 특정 거래에서는 적립이 제외됩니다.

 

트래블 포인트는 사용 내역에 따라 매월 일정 기간에 적립되며, 트래블월렛 계정을 통해 관리됩니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과 관련된 문의는 트래블월렛 앱 또는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특정 거래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제외될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서비스

구분 해외서비스 수수료
(0.3%)
국제브랜드 수수료
(1.1%)
해외신용결제
면제
해외선불결제
(우리카드 트래블페이)

우리카드 트래블페이는 트래블월렛 앱을 통해 외화를 충전하고, 해당 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트래블월렛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에서 ATM을 통한 현금 인출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수수료는 트래블월렛의 정책에 따라 결정됩니다. 

해외 결제 안내

해외에서 우리카드 트래블페이를 이용하여 결제하시려면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트래블월렛 계정에 충분한 외화 잔액이 있어야 즉시 차감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잔액이 부족하다면, 자동으로 신용카드 결제로 전환되므로 부분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이 점은 트래블월렛 정책에 따른 것입니다.

 

추가로, 우리카드 트래블페이는 오직 해외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해외 매입사의 사정으로 인해 승인 후 15일 이내에 매출전표 매입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선불충전금은 다음 날 복원되고 결제는 신용 결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해외에서 후불 교통 비용 등 무승인 매입 건은 트래블페이로 결제할 수 없으며, 이 경우에도 신용 결제로 자동 처리됩니다. 해외 ATM 이용 시, '예금인출'을 선택하면 선불충전금 잔액으로 인출이 가능하지만, 다른 메뉴를 선택할 경우 신용카드 현금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래블월렛 앱을 통해 선불충전금 잔액을 확인할 수 있지만, 해외 ATM에서는 잔액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더 많은 혜택 및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다른 카드도 구경하기

파인테크(FINETECH)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 혜택, 마일리지 적립률, 연회비 등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1000원에 1마일 & 추가적립, 마일리지 플래티넘

댓글


loading